에듀윌-케이잡스와 상호 협력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협약 체결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4/03/14 [14:33]

에듀윌-케이잡스와 상호 협력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협약 체결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4/03/14 [14:33]

[시사우리신문]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지난 13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에서 고용서비스 전문기업 케이잡스(대표 김우진)와 상호 협력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에듀윌-케이잡스와 상호 협력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협약 체결




이번 협약을 통해 에듀윌은 외국인 근로자 고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잡스와 대한민국 교육 서비스의 다양성을 알리고 K-에듀의 위상을 높이는데 힘을 합친다. 

 

케이잡스의 국내외 전직 지원자들에게 에듀윌의 전문 자격증 및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전직 기회 를 증대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에듀윌-케이잡스와 상호 협력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협약 체결



이날 협약식에는 양형남 에듀윌 대표와 김우진 케이잡스 대표를 비롯 양사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고용 및 취업 서비스를 지원하는 케이잡스와의 이번 협약은 사업 확장과 서비스 다양화 등 양사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에듀윌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직 지원자들에게 더 많은 길이 열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잡스의 김우진 대표는 “에듀윌의 맞춤형 교육을 통해 전직 지원자들의 취업 역량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등 에듀윌과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시사우리신문 #에듀윌 #케이잡스 #상호협력  #파트너십구축 #협약체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