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NH-CA인도네시아포커스펀드 판매

2.5억명의 거대한 내수시장과 풍부한 천연자원! 인도네시아의 가능성에 투자하세요

송혁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4/08 [14:21]

신한금융투자, NH-CA인도네시아포커스펀드 판매

2.5억명의 거대한 내수시장과 풍부한 천연자원! 인도네시아의 가능성에 투자하세요

송혁수 기자 | 입력 : 2016/04/08 [14:21]
▲ 신한금융투자, NH-CA인도네시아포커스펀드 판매     © 송혁수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풍부한 천연자원과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장기 경제성장이 예상되는 인도네시아 주식에 투자하는 ‘NH-CA인도네시아포커스펀드’를 판매한다고 8일(금) 밝혔다.

 

‘NH-CA인도네시아포커스펀드’는 적극적인 외국인투자 유치, 환율안정, 풍부한 천연자원 및 인적자원 등이 돋보이는 인도네시아 증시에 투자하는 해외주식형 공모펀드다.

 

이 펀드는 이머징마켓 투자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는 세계적 자산운용사 Amundi자산운용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운용된다. Amundi자산운용은 약 1,000조원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는 유럽 1위, 세계 10대 자산운용사다.

 

인도네시아는 풍부한 천연자원과 세계 4위 규모의 인구에서 나오는 거대한 노동자원을 보유한 국가로, 15~64세의 생산가능인구가 전체의 64%를 차지하는 등 높은 성장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

 

대규모 사회간접자본 건설 추진, 적극적인 외국인투자 유치 등 現조코위 대통령의 경제활성화 정책과 유가반등, 환율 안정 등 우호적인 경제변수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실제 인도네시아 증시는 2015년 9월 이후 꾸준한 상승흐름을 보이고 있다.

 

’NH-CA인도네시아포커스펀드’의 총 보수는 2.02%이며(Class C 기준), 환매수수료 및 최소 가입금액 제한은 없다. ‘비과세해외주식전용펀드’로 출시돼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펀드 투자자산의 가치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

 

신한금융투자 우동훈 투자상품부장은 “인도네시아는 2.5억명의 거대한 내수시장과 풍부한 노동력을 바탕으로 장기 성장이 예상되는 국가”라며, “아시아 지역 투자를 고려하는 증권투자자라면 해외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데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신한금융투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