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중증 장애인 시설 ‘한사랑 마을’ 봉사활동 실시

송혁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4/25 [15:37]

KDB생명, 중증 장애인 시설 ‘한사랑 마을’ 봉사활동 실시

송혁수 기자 | 입력 : 2016/04/25 [15:37]
▲ KDB생명 권영민 총괄부사장(가운데)이 22일(금) 임직원들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중증 장애인 시설인 한사랑마을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송혁수 기자

 

KDB생명(안양수 사장)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22일(금)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사랑 마을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500만원 상당의 컴퓨터 및 건강보조식품을 전달했다.

 

중증 장애인 시설인 한사랑 마을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직영기관으로 뇌병변 등 장애를 가진 130여명의 장애인이 생활하고 있으며, KDB생명은 7년째 꾸준한 봉사와 후원의 연을 잇고있다.

 

행사에 참가한 KDB생명 든든봉사단원 30여명은 장애인 아동들과 오전에는 산책 및 식사보조•재활훈련을 도우며 일상생활을 함께하고, 오후에는 4월 중 생일을 맞이하는 아이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함께 케이크를 만들고 생일 축하파티를 여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KDB생명 권영민 총괄부사장은 “장애인에게 필요한 것은 작은 봉사라도 지속적으로 하는 꾸준함이다.“며, “특별한 시선이 아닌, 우리와 함께 살아가는 평범한 이웃으로 여기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챙기며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따뜻한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KDB생명은 지난 20일(수) 업계유일 장애인전용 연금보험 ‘더불어사는 KDB연금보험’을 개정 출시한 바 있다. 일반 연금대비 10% 더 많은 연금액을 수령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장애인들의 노후대비에 도움이 되고 사회 안전망으로써의 생명보험사의 사회적 의무를 실천하는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