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글로벌빌리지, ‘글로벌 영리더 페스티벌’ 개최

영어 벼룩시장, 영리더 퀴즈쇼 등 영어 관련 행사 개최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8/10/22 [17:18]

부산글로벌빌리지, ‘글로벌 영리더 페스티벌’ 개최

영어 벼룩시장, 영리더 퀴즈쇼 등 영어 관련 행사 개최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8/10/22 [17:18]
▲ 글로벌 영리더 페스티벌 포스터.     © 부산시

 

부산시와 부산시교육청이 공동으로 조성한 부산글로벌빌리지 영어마을이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글로벌 영리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집에서 사용하는 물건을 가지고 나와 영어로 사고 파는 영어 벼룩시장' 영어로 출제되는 문제를 맞춰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영리더 퀴즈쇼' 한류의 중심인 케이팝을 영어로 바꿔 부르는 ‘e K-POP 경연대회세계 민속 의상을 직접 입어보고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는 글로벌 민속 의상 포토존글로벌 푸드 트럭등으로 구성돼있다.

 

이번 행사 중 영리더 퀴즈쇼는 초16학년 학생들이 참가해 자신의 영어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e K-POP 경연대회는 초등 3학년고등학생까지의 학생들이 개인이나 5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영리더 퀴즈쇼, e K-POP 경연대회, 영어 벼룩시장 판매를 원하는 참가자들은 사전에 부산글로벌빌리지 홈페이지(www.bgv.co.kr)에서 신청하면 되고, 접수는 선착순이다.

 

이날 모든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개원 후 9년이 넘는 기간 동안 보여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편하게 영어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친근하게 영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행사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상품과 기념품이 제공된다.

 

행사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글로벌빌리지 홈페이지(www.bgv.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51-980-8517)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