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금정구민을 위한 열린음악회 개최

박인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6/06 [05:25]

제2회 금정구민을 위한 열린음악회 개최

박인수 기자 | 입력 : 2023/06/06 [05:25]

 제2회 금정구민을 위한 열린음악회 포스터 



KJ-음악인협회 주최, KJ-윤길중 작곡실 주관, KJ-음악인협회, 대동대학교 뉴뮤직과, 사)한국대중가요 발전협회 김진욱 회장 후원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제2회 금정구민을 위한 열린음악회를 오는 6월 10일(토) 오후 3시 대동대학교 D art Hall 공연장에서 행사를 가진다. 

 

이날 제2회 금정구민을 위한 열린음악회 행사에 내빈으로 금정 구청장, 국회의원, 시의원, 금정구민들이 함께 참여해 1부는 오후3시~4:30까지 (축하행사)로 2부는 5시~7시까지(본행사)로 진행된다. 

 

1부 축하행사에는 박선영 사회자 진행으로 윤정애 가수 외 10명의 가수들로 행사 축하 공연으로 진행된다. 

 

2부 본행사에는 대동대학교 뉴뮤직과 1학년 대중음악 앙상블 특별출연(윤길중 교수지도), 색소폰 앙상블, 여성5중창, 전통무용(화선무), 연우 가수 외 10명의 가수들로 본행사가 진행된다. 

 

윤길중 (대동대학교 뉴뮤직과 겸임교수, 금정구민을 위한 열린음악회 추진위원장)은 “제2회 금정구민을 위한 열린음악회를 올해에도 개최 할 수 있어 기쁘고 행복하다” 며 “ 살아오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가요가 됐던 클래식이 됐던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편안해 지는 경험은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마음을 움직이고 마음을 치료하는 음악만큼 어느 보약보다 더 훌륭한 보약은 없을 것이라” 며 “ 열린음악회를 통해 음악 보약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금정구민을 위한 열린음악회 행사 장소인 대동대학교 D art Hall 공연장은 세계최고의 메이어사운드 스피커 시스템과 사운드 크레프트 믹싱 콘솔을 통한 방송국 수준의 확성 음향을 갖춘 음향시설과 클래식, 재즈, 락, 뮤지컬까지 장르에 따라 공연장의 전향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어구스틱 배너시스템으로 모든 장르 공연이 가능한 무대이고 다양한 행사로 운영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제2회 금정구민을 위한 열린음악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